본문 바로가기
게임

무료 장기게임 하는 방법

by 황금백수。 2021. 12. 21.
반응형

사람 또는 컴퓨터와 무료 장기를 두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그러면 잘 찾아 오셨습니다. 인터넷만 있으면 사이트에 접속해서 바로 장기 두기가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장기 게임 사이트를 소개해드릴 건데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설치 없이 무료로 가능하니 1분만 글을 잘 읽어주세요. 

 

정말 처음하는 초보자들은 혼자하기를 해서 실력을 차근차근 늘려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규칙도 모르는 분들도 있겠죠?

 

그런 분들은 규칙부터 공부해 오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아무리 컴퓨터라고 해도 규칙도 모르는 사람들한테 질 정도로 호락호락 하지 않거든요.

 

그러면 무료로 장기 게임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바로 아래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무료 장기게임 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게임이 가능합니다. 혼자하기를 선택하면 컴퓨터와 하는 것이고 대전하기는 사람들과 대전을 하는 것이죠.

 

우선 닉네임을 정해준 후 상차림을 선택하면 되는데 상마상마, 마상마상, 마상상마, 상마마상 4가지가 있으며 자신이 자주 쓰는 포진이 있다면 알아서 전략에 맞게 쓰면 됩니다.

 

저는 상마상마를 자주 쓰는데 저보다 잘하는 분들은 잘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랑 하면 거의 지곤 합니다.

 

혼자하기의 장점은 아직 초보자분들에게 실력을 늘릴 수 있는 대전이며 한수 무르기가 가능해서 실수를 연발하는 사람들에게는 절호의 기회라고 할 수 있죠?

 

무료 장기 사이트 홈페이지 접속하기

무료 장기 대전하기

실력이 어느정도 되시는 분들은 컴퓨터는 손쉽게 이기실텐데 대전하기를 통해 사람과 하시면 됩니다. 레벨이 높아지고 승률이 높아질수록 고수분들이 상대해주니 걱정 하지마세요.

 

저는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컴퓨터를 간신히 이기는 정도 였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고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어떠신가요?

 

그러면 두번째 소개할 사이트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고수분들도 많은 곳입니다. 장기 무료 게임다운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장기게임 무료다운

여러 유저들과 1:1 대국을 하고 싶다면 제가 올려둔 곳에 접속해보세요. 유명한 사이트인 한게임 장기 사이트입니다. 이곳에는 많은 숨은 고수들이 있고 사람이 많다 보니 초보 유저들도 많습니다.

 

자신의 실력에 따라서 사람들과 할 수 있으니 재미도 있고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면 되는데 구글, 네이버 아이디가 있다면 별도의 회원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대국실 입장하기를 누르면 장기 급수 설정하기가 가능하며 11~18급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다운로드가 시작 되는데 먼저 한스타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라고 하네요.

 

한게임 사이트에 접속한 후 로그인도 마치고 한스타터 프로그램도 다운로드 하였다면 드디어 게임이 설치가 됩니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설치만 하면 두고두고 활용할 수 있겠네요.


혹시나 장기 말고 바둑도 관심이 있으신 분 있나요? 그런 분들은 아래에 제가 올려둔 글이 있습니다. 이곳 역시 무료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니 한번 접속해보세요!

 

 

무료 바둑 게임하기

컴퓨터 무료 바둑 게임하기 사람과 대전을 하는 것이 아닌 컴퓨터와 바둑을 무료로 게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나요? 그러면 잘 찾아 오셨습니다. 인터넷만 있으면 사이트에 접속해서 바로 바

goldenidler.tistory.com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버오로 바둑 다운로드 및 꿀팁  (0) 2021.12.23
타이젬바둑 대국실 설치하기  (0) 2021.12.22
무료 바둑 게임하기  (0) 2021.12.21
구글 스태디아(google stadia)  (0) 2020.09.10
생존게임 러스트 해보셨나요?  (0) 2020.09.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