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한게임 포커 바로가기 및 설치하기

by 황금백수。 2023. 11. 9.
반응형

한게임 포커

한게임 포커는 게임 사이트인 한게임에서 운영하고 있는 포커 게임으로 피망 포커, 윈조이 포커와 경쟁을 하고 있는 3대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부분에서는 한게임 포커보다는 피망 포커가 더 인기가 있지만 PC[컴퓨터] 영역에서는 한게임 포커가 더 인기가 많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게임이 세븐 포커[하이로우], 바둑이, 텍사스 홀덤 등이 있습니다. 또한 럭키랜드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서 블랙잭, 룰렛, 슬롯머신, 빅팟 스크래치, 빅휠, 다이사이 등 여러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확실히 매력적인 사이트입니다.

 

 

한게임 포커 바로가기

한게임 포커를 접속하는 방법은 구글, 네이버 등에 한게임 포커를 검색한 뒤 첫 줄에 나오는 것을 누르면 손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 블로그를 읽는 분들은 링크를 남겨두니 더 빠르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한게임 포커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한게임 포커를 설치 하기 위해서는 생각할 필요도 없이 한게임 포커 사이트를 접속해야 합니다. 위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이용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의 이미지처럼 화면이 나올텐데 설치를 하기 전에 로그인 부터 해주세요.

 

한게임 아이디가 없어도 보통 자주 사용하는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 또는 구글 아이디가 있다면 연동을 하여 휴대폰 인증만 하면 빠르게 아이디를 만들 수 있으니 놓치지 말아주세요.

 

오랜만에 한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라면 본인 인증을 해야하며, 보통 휴대폰 정보를 입력해서 하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변경을 하면 즉각적으로 카톡으로 알림도 오네요.

 

 

 

로그인을 했다면 이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시니어 부분을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 후에 GameStater 열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게임 설치를 누르면 되는데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하는 것이 좋으므로 한게임 바로가기에 체크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한게임 포커의 용량은 약 200MB 입니다. 용량이 상당히 적은 편으로 대부분의 유저들은 이정도의 용량은 충분히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따라오셨으면 한게임 포커 설치는 완료입니다.

 

한게임 포커 돈따는법

자극적인 제목이지만 돈을 따는 방법은 운과 룰을 이해하고 적절한 배팅 밖에 없습니다.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잃지 않는 방법 또는 적게 잃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1시간이 지나면 집중력을 잃게 되는데, 초반에는 어느정도 이성적인 생각을 가지고 판단해서 초반부터 승패가 나는 경우보다는 1시간 이후부터 이성을 잃고 판단해서 큰일을 치루는 법입니다.

 

본전 치기가 자주 생각나게 되고, 따는 날이더라도 배팅을 강하게 걸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나락의 지름길입니다.

 

본게임에 돌입하기전 나를 통제한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게임에 임했으면 좋겠습니다.

 

한게임 포커 고객센터

 

고객센터 : 한게임

이메일 문의 도움말에서 원하시는 답을 찾지 못하셨다면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

cs.hangame.com

한게임 포커 전용 고객센터는 없으므로 한게임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이메일 문의를 하면 자세하게 직원이 답변을 해주며, 정확한 내용을 전달해야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고객센터 전화 문의

전화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대표 번호는 1588-3810이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을 하니 혼동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팩스 번호는 031-8038-2900입니다.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sumi 바둑 게임하기[무료]  (0) 2023.02.07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0) 2023.01.31
장기도사 무료다운  (0) 2022.02.15
피망장기 바로가기 설치하기  (0) 2022.02.15
넷마블 장기 설치 및 바로가기  (0) 2022.02.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