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망 뉴맞고 설치 방법 및 바로가기

by 황금백수。 2022. 1. 16.
반응형

피망 뉴맞고는 유명 게임 사이트인 피망에서 운영하는 게임으로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이용자수가 많은 맞고 사이트입니다. 컴퓨터와 모바일로 무료로 설치하고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로 피망 뉴맞고를 설치하고 이용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립니다. 휙휙 내리지말고 천천히 읽으면서 따라해주세요.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컴퓨터]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우선 피망 뉴맞고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기존에 바둑이나 포커, 고스톱 등 다른 게임을 즐기러 피망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해두었다면 로그인만 하면 됩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야하며 이메일만 있다면 손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에 있는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계정으로 연동하면 더욱 빠르게 홈페이지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피망 뉴맞고 게임시작

피망뉴맞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여러가지 버튼이 보이는데 우리는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가 목적이죠? 오른쪽 상단에 있는 게임시작을 눌러주세요.

 

현재 접속자 수가 오후 6시 기준으로 무려 5만명이 넘어가네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피망에서 맞고를 두고 있는지 저도 몰랐습니다.

게임시작을 누르면 'Pmang Starter를 여시겠습니까?' 라는 텍스트 창이 나올 수 있습니다. 저는 윈도우 10에 구글 크롬을 이용중이라서 이렇게 나왔네요.

 

피망 스타터 열기를 누르면 설치가 진행되는데 그 전에 설치될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 밑에 조그만 글씨로 피망을 시작페이지로 설정은 해제합니다.

 

그 후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설치는 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저는 체크했습니다. 자주 이용할거라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있어야 다시 접속하는 것이 편해집니다.

 

설치 시작을 누르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되면서 1분도 되지 않아 설치가 모두 완료됩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바탕화면을 보세요.

 

그러면 3가지 아이콘[피망 뉴맞고, 맞고, 고스톱]이 생겼을텐데 이것을 이용해서 나중에 다시 접속해주면 됩니다.

 

 

피망뉴맞고 게임하기

그러면 이제 피망 뉴맞고 게임 화면에 접속 됬습니다. 출석은 매일 해줘야 여러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처음 접속했다면 추천인을 입력할 수 있는데 500만냥을 주니 굳이 안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파산

참고로 게임을 하다 보면 여러번 파산을 당하게 됩니다. 그러면 30만냥씩 무료로 지급 받으면서 게임을 해도 되고 레벨업을 하면 몇백만냥씩 주기도 합니다. 그런것을 모두 받지 말고 파산할 때 1번씩 받으면서 해야 오래 할 수 있습니다.

 

또 내가 파산당하면 기분이 안좋아지지만 파산시키면 그렇게 기분이 좋아지는 게임입니다. 맞고를 치다보면 옆에 미션이 나오고 그 미션을 달성하면 해당 점수의 몇 배를 얻을 수 있어서 순식간에 파산하거나 파산당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션을 달성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남이 하지 못하게 방해하는 것은 더 중요합니다.

 

피망 뉴맞고는 게임할 때 소리를 켜두고 하는 것이 저는 더 신나더라구요. 쿵짝 미션과 같이 신나는 음악과 함께 패가 잘 붙으면 재밌었습니다. 

 

컴퓨터 뿐만 아니라 모바일[휴대폰]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사실 모바일이 조금 더 편리합니다. 컴퓨터에 앉아 있기가 너무 힘든 경우가 많거든요. 모바일도 홈페이지에만 들어가면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피망 뉴맞고 모바일

모바일 다운로드는 무려 1000만이 넘을 정도로 압도적으로 맞고 어플 중에서는 인기가 많고 전체 어플로 봐도 다운로드 수가 많은데요.

 

다운로드를 얼마나 많이 했는지로 이 게임을 평가하기는 어렵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기에 일정 수준의 퀄리티는 갖추고 있다고 판단되네요.

 

타이젬 바둑, 넷마블 바둑, 한게임 바둑 등 여러가지 모바일 바둑앱이 있지만 가장 인기 많은 피망 뉴맞고를 설치 해봅시다.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피망뉴맞고'를 검색하면 손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있으면 시간을 보내려고 여러 게임을 하곤 하는데 그 중에 하나가 맞고나 고스톱입니다. 몇판 하다보면 시간이 훌쩍가서 정작 내려야 하는 곳을 지나치는 경우도 있죠.

 

피망 뉴맞고 모바일 설치하기

피망 뉴맞고 구글 플레이 링크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서 검색을 하거나 제가 올려 놓은 링크에 접속하면 설치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별점은 3.8개로 그리 높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낮은 것도 아닌 적당한 수준입니다.

 

리뷰도 34만개나 달렸을 정도이니 인기가 꽤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네요. 설치 버튼을 누르면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피망 뉴맞고 애플 앱스토어 링크

애플 앱스토어도 링크에 접속하고 설치만 하면 바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스톱 게임들은 성인들만 즐길 수 있으니 본인 인증도 필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