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해지방법 초간단

by 황금백수。 2023. 2. 7.
반응형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계정공유 차단 소식이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언급되었습니다. 그동안 가족들이나 친구들, 지인들과 함께 계정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실제 가족이더라도 같은 집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만 공유하도록 조취를 취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면 실질적으로 가격 인상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디즈니 플러스와 넷플릭스 모두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고유 콘텐츠들도 다르기 때문에 어느하나 포기하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이번 기회에 다른 플랫폼을 이용해볼까 고려하기 시작했네요.

 

그러면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PC

1.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로그인을 한 후 아무 프로필에 접속하면 됩니다.

 

2. 오른쪽 상단에 마우스를 두면 프로필 관리, 프로필 이전, 계정, 고객 센터 옵션이 있습니다. 계정을 눌러주세요.

 

3. 계정에 들어가면 왼쪽 상단에 '멤버십 해지'가 있으니 이것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4. 클릭 한 번으로 멤버십 해지 또는 변경 문구 아래에 파란 버튼으로 해지 완료가 있습니다. 해지를 해도 바로 넷플릭스를 시청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며 기간은 위에 나와 있으니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갑자기 마음이 바뀌어 요금제만 변경하실 분이라면 해지 버튼 아래에 변경 버튼이 있습니다. 모든 멤버십 비교하기를 눌러 요금제를 비교하신 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광고 베이식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 요금 5,500 9,500 13,500 17,000
영상화질 좋음 좋음 매우 좋음 가장 좋음
해상도 720p 720p 1080p 4K + HDR
사용가능 기기 TV,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동시접속가능수 1 1 2 4
최대해상도 HD HD FHD UHD[4K]

 

넷플릭스 해지방법[모바일]

넷플릭스 어플을 이용하면 모바일로도 손쉽게 해지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어플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 최하단에 있는 멤버십 해지를 누르면 됩니다.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해지한다고 바로 이용이 불가능해지는 것은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넷플릭스를 기존에 사용하던 고객들을 다시 돌아오게 만드려면 요금제 변경이 정말 필요할 것 같습니다.

 

기존에는 가족들, 지인들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비싼 요금제를 사용했지만 물가도 오르고 생활이 팍팍해지고 있는 요즈음에는 2만원이나 가까이 되는 요금제를 유지해야 할 이유가 사라지는 것 같네요.

 

분명히 넷플릭스에는 재밌는 영화와 예능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대체 플랫폼이 잘 나오고 있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여러분 생각들은 어떠신가요?


여기까지 넷플릭스 해지 방법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넷플릭스를 해지하셨다면 다른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가장 추천하는 것은 디즈니 플러스입니다. 아니면 티빙과 웨이브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