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장점

by 황금백수。 2021. 12. 24.
반응형

LD 플레이어는 보통 게임 어플을 컴퓨터로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수천 개의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앱이죠.

 

이러한 프로그램은 블루스택, 녹스가 경쟁사로 있는데 LD 플레이어가 요새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다운로드 할 겸 LD 플레이어의 다운로드 방법 및 장점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LD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하려면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하겠죠? 시간이 금이니 어서 들어가봅시다.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LD 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LD 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셨나요? 그러면 설명할 필요 없이 바로 가운데에 LD 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가 보일 겁니다. 현재는 2021-10 V4.072 버전이네요. 

 

업데이트 버전이 나오면 꼭 받아주는 것이 좋은데 게임을 할 때 낮은 버전을 쓰다보면 오류가 생길 경우가 있거든요. 그래서 업데이트는 중요하죠!

 

LD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누르면 약 462MB의 용량이 설치가 되고 있을 겁니다. 속도는 상당히 빨라서 1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제 받은 프로그램을 누르면 본격적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것 역시 1분이면 충분히 설치가 완료되네요. 그 다음 시작을 눌러보았습니다.

 

그런데 저는 "VT가 비활성화 상태입니다. 일부 게임에서 렉걸림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고 활성화 하여 성능을 10배 높일 수 있다고 하네요.

 

게임할 때 렉먹으면 매우 짜증나니 꼭 활성화 해줍시다. 참고로 우측 상단에 VT가 표시되어 있으면 비활성화 상태입니다. 글씨가 안보여야 활성화 상태라 헷갈릴 수 있어요!

 

LD 플레이어 실행하기

이제 메인 화면에 접속 됬습니다. 인기 게임 검색하기에 자신이 플레이할 게임을 검색해주면 됩니다. 저는 쿠키런 킹덤이 생각나서 검색했습니다.

 

검색하니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라고 하네요. 평소에 쓰고 있는 구글 아이디로 접속해서 휴대폰 인증까지 완료하고 약관에도 동의했습니다.

 

이제 휴대폰에 있던 구글 스토어와 같이 창이 나옵니다. 설치를 누르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러면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사실 쿠키런 킹덤을 일부러 선택한 것은 예전에 LD 플레이어가 오류가 나서 쿠키런 킹덤이 되지 않았었거든요.

 

그래서 지금은 잘 되나 접속해봤습니다. 역시나 잘되더군요.

 

LD 플레이어 장점

에뮬레이터 자체가 가볍고 시스템 최적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렉이 덜 걸리는 것이 확실히 메리트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게임 패드를 통하는 게임 플레이도 가능하죠.

 

그래서 모바일 FPS나 3D 액션게임을 콘솔 게임처럼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설치 용량도 덜 차지하는 편이고 성능도 꽤 괜찮습니다.

 

그리고 블루스택, 녹스에 있는 랜덤계정 매칭 현상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크로 기능이 있어 단순 조작 반복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몇년전만해도 컴퓨터에서 휴대폰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저는 생각도 못했었습니다. 조그마한 화면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것보다는 아무래도 사운드도 빵빵하고 화면도 큰 PC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저는 더욱 좋은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